맥북 HTS? 맥 OS로만 주식 거래하는 방법 FT 부트캠프 아님 : 네이버 블로그

맥북 hts? 맥 OS로만 주식 거래하는 방법 ft 부트캠프 아님 : 네이버 블로그

맥북 hts? 맥 OS로만 주식 거래하는 방법 ft 부트캠프 아님 : 네이버 블로그

Blog Article


저는 게임도 가끔 하는 편이라 이모델이 좋아 보입니다. 다만 4GB램과,SSD는 추가로 구성 해야하는 번거로움이 있습니다. 데스크탑 PC의경우 램마저도 기본 32배수(3200Mh) 정도는 오버클럭하여 사용합니다. 윈도우나 맥이나 초기 세팅을 할 때 압축 프로그램을 설치해야 하는건 똑같...


삼성의 MTS는 메인 화면부터 정말 깔끔 하고 전반적으로 세련된 느낌을 줍니다. 어떤 분들은 심플한 대신 도구가 조금 부족하다고 하시는 분들도 있는데요. 필자는 미래에셋증권사를 메인으로 사용하고 있는데요. 혜택 없이도 기본적인 수수료 자체가 업계 최저수준 이고 이벤트 혜택도 좋은 편이며 MTS가 심플하고 빨라 만족스럽게 사용 하고 있습니다. 해외 주식을 주문할때 원화로도 바로 주문 가능하며 매수 할때는 100% 환율 우대를 받을 수 있습니다.


주식을 사고, 팔고, 자동투자 설정도 되고, 배당금도 받고, 계좌 수익률을 확인하는데는 전혀 문제가 없음. 그런데 주식투자 시작한지 1년 반이 넘어가다보니, 스마트폰용 주식투자 앱으로 불가능한 것들이 몇 가지 보였다. 미래에셋대우투자증권사 다이렉트는 다른 증권사보다 장기옵션, 선물, 그리고 금현물 수수료가 낮게 책정되어 있습니다.


HTS의 단점은 일단 컴퓨터가 있어야 한다는 점이고 컴퓨터 앞에 앉아 있어야 할 시간이 필요한 점입니다. 그리고 HTS는 처음 사용하는 사람들은 기본적인 세팅을 하는 부분과 MTS에 비해 사용법이 어려운 점이 있습니다. 매도포지션의 수익실현의 경우 주가가 하락하면 이익이기 때문에 -850원 하락했다고 하고 위의 방식으로 계산을 하면 1백27만5천원의 이익이 발생했습니다. 1,500만원 계좌로 어떤 종목에 얼마나 주문이 가능한지 살펴봤습니다. 그럼 이제 실제로 HTS를 열어 주문을 넣어 볼 차례입니다. 우리는 위 종목 중에서 대우인터내셔널을 매도 해보겠습니다.


순간적인 반응속도가 무엇보다 중요한 트레이딩 환경에서 SSD의 속도는 바로 경쟁력으로 이어진다해도 결코 과언은 아닙니다. 사실 일반적인 주식용 컴퓨터로는 8GB 정도의 메모리로도 부족함은 없습니다. 하지만 HTS를 조금 더 복잡하게 사용하시거나, 다수의 HTS이용 및 참고용 영상등의 멀티태스킹을 사용하는 환경이라면 이정도 사양으로는 분명 모자람이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차트뿐만 아니라 여러 애널리스트 보고서나 뉴스 등의 다각도로 주식을 분석하실 경우 대신증권의 사이보스가 적합한 HTS입니다. 빠른 속도와 서버 안정성이 중요한 트레이딩을 주로 하실 경우 키움증권 영웅문 HTS가 있습니다. 중장기 스윙위주의 투자를 하실 경우 기업분석 툴이 다양한 대신증권의 사이보스 HTS도 괜찮습니다.


올 한해는 평소 주식에 관심 없던 사람들도 너도나도 주식시장에 입문하게 된 한 해로 기억될 것 같다. 호응이 좋으면 제가 사용하는 HTS꿀팁 계속 풀어드리도록하겠습니다.호응이 없으면 저도 힘빠져서 관련글은 안쓰게 됩니다. ​ HTS상에서 간단한 기능들이지만 편한기능들 생각나는 것들 몇가지 공유하도록하겠습니다. ※ 일주월 분석도구 연동체크를 하셔야 일봉, 주봉, 월봉 간에 추세선 등 도구들이 연동이 됩니다. 주식 시장은 일과 시간과도 같아서 그 시간 내내 HTS를 쳐다보고 있는다면 아마도 우리의 건강은 매우 나빠질거에요. 보기 어렵던 주가의 흐름이 가격이동평균선과 구름대가 추가되면서 추세를 보기가 편해졌습니다.


제가 처음 주식을 시작할 때에는 이러한 주식 강의들이 많이 없었습니다. 만약 주식을 처음 시작하신다면 주식 전문가들의 말을 많이 들어보시길 권장드립니다. 현재 주가가 어제보다 올라서 72,100원에 거래되고 있습니다. 현재 72,200원과 72,100원을 왔다 갔다 하는 상황인데요.


▶ 높은 숫자는 성장주인데 20배 이상은 이정윤 세무사님도 거품 영역이자 기대감이 과하게 반영된 주식으로 판단하신 듯하다. 또 구독하고 싶은 특정한 공시종류가 있다면(ex. 사업보고서) /titlesubscrb을 입력하면 된다. 수익이 나더라도 그 돈을 빼야 그게 내 수익입니다. 따라서 수익이 나면 저처럼 바로바로 출금하시길 바랍니다. 물론 쓸데없이 이자를 내야하지만 빌리는 기간이 이틀밖에 안 되므로 돈이 부담되지 않습니다.


그리고 주식의 주문 종류는 여러 가지가 있는데, 우선 '보통'과 '시장가 주문'만 알아두셔도 충분합니다. 처음 HTS를 실행하면 이것저것 팝업창이 무지막지하게 많이 뜰 겁니다. 저도 첫 사용 때는 이게 다 뭔가 싶어서 헤맸던 기억이 나네요. 아직 사용법도 모르는 화면들을 보고 있을 바엔 기능을 하나라도 익히는 편이 낫죠. 더욱 편한 점은 해외에서 만들어진 프로그램임에도 불구하고, 한글화가 잘 되어있어 보는 데 전혀 무리가 없다는 것입니다.


투자자금 1,500만원 대비 일부포지션(가능수량 286계약 중 150계약)의 수익률은 -4% 입니다. 앞서 우리는 37,750원에 150계약을 매도했습니다. 그러면 그 150개의 포지션이 2가지 시나리오에 따라 어떻게 손익이 반영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아무리 글로 읽는다 한들 실제로 한번 해보는 것만 못합니다. 이번 포스트에서는 실제로 주식선물 '진입(Entry)'에서 '청산(Exit)'까지 어떻게 이루어지는지 차근차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어떤 주식 프로그램을 사용하는지에 따라 투자 성과가 달라지기도 합니다. 스캘핑 같은 단타 매매뿐만 아니라 중장기 투자에 있어서도 본인에게 맞는 HTS를 이용해야 합니다. 이번 글에서는 한국 주식과 미국 주식에 사용하기 좋은 HTS 추천 프로그램들을 정리해봤습니다.

해외선물 hts 임대 hts임대 해외선물 hts 제작 hts임대 해외선물 hts 임대

Report this page